유저 창작 콘텐츠
[만화/소설] 클로저스(운명의동맹)
반란이 시작하고..독일정부가 더 이상 이상한짓에 가만히 있을수없던 독일클로저가 반란을 일으켯다 하지만 그거에대한 정부는 급격히 유니온을 불럿지 유니온애들이 반란을진압하지만 차원종의 목소리로 ..조심히 냅두엇지 하지만..그뒤에 ..큰흑막이 있을 지모른채 차원종들이 ..영국 독일을 공격하자 유니온은 클로저를 투입해 .처리를시작하지만 반란은..조심히 사라져갔다.
독일 베를린 폐허 비가 내리고 있엇다.아무생각이 안들 엇다 그비에 흠ᄈᅠᆨ 맞은체 축축해진 특수복장을 보며 잔뜩 찡그린채 걸엇다 페허가 된 집들을 보았다 그집들을 보며 자신이 한짓을 곰곰이 생각을 해보며 걸어가며 페허가된 집앞을 보았다 . 그리고 첨벙..하는 소리가들렸다.
그첨벙거리는 소리를 듣고는 자신의 허리에 찬 장검을 손잡이를 잡고 조심히 그소리가 난쪽에 다가갔다 그 소리에 앞에는 한 여성이있엇다 여성.. 보라색동공에 장발의 보라색 ..
조심히 조금식..다가가기해**만... 무언가 의심이 들었다 ..차원종이라는 생각에 조금식 다가가지만 ..다른 첨벙거리는 소리가들렸다 그첨벙거리는 소리를 보며 달려오는 남성을봤다
남성의 특수요원복장을 보고는 자신은 ...조용히 .아무말안한채..조용히 나왔다..그리고 그에게 질문을했지
“..독일정부의 클로저..?”
그는 이렇게 답했다
“ 당신은...그렇군요 ..길을 비키세요 ..저 여성을 처리해야합니다”
나는 황당햇지 넘어진 여성을 보며...여성의동공에.. 살고싶다는의지의 눈이 보였다 ..
다시 나느 그에게 질문햇다
“이봐.. 이여성이 누구길래?.. 왜그여성을 처리해야하는거지?”
그는 이렇게 답하며 석궁을 들엇지
“ 당신이 알필요 없습니다 당신ᄁᆞ지 방해하면 처리할분 .이이상의 말은 필요없습니다 ”
나는 그렇고는 한숨을쉬엇다 장검을 뽑은채 이내 ..자세를 잡앗다
“..미안하지만 그럴수 없어 독일정부의클로저 당신이 ..이여성을 처리하는건 더 이상 보고싶지않거든? 더 이상 피를 보고싶지도 않아 당신이 하는 짓은 클로저다운짓이라는 생각은 더 이상 ***...”
그의 밑에 물웅덩이가 얼음이된채 올라갓어 그얼음은 뾰족해진채 그의 특수요원 복장 어꺠를 살작 찢엇지
“..방해하실 생각이신가요? 아무리 당신이라해도 전 봐줄생각 없습니다”
나는 이렇게 답햇지 그러고는 앞으로 다가가며 장검을 휘두르며
“ ..지금 네가하는짓은 정신 나간짓이야 클로저 답지 않은짓이야!"
그러고는 그가 밀릴수록 자신은 오히려 지쳐갓어 .. 습도가 높을수록 무거워진다 얼음은 비를 맞으면 녹아가기시작하지 하지만 그렇다고 밀릴 수 없다 앞으로 저녀석을 밀지않으면 안댄다..
“.....당신이 개입한 이상..더이상..싸움은 불가능.... 하지만 다음에는..다를겄이다”
그는 도망갓지 추적은 않햇다 ..그러고는 뒤에잇는 여성을보았지 그여성을 보며 조심히 다가갓어
“ 괜찮아?”
이한마디를 나는 던졋어 여성한테 여성은 이런질문을 어ᄄᅠᇂ게 답할지는 나는모르겟다 그렇지만.. 여성은 답햇다
“...괜찮으니..신경쓰지마요 당신은 왜.. 구해줫어요 차원종인 사람을 ”
차원종...왜 차원종이라고 구할수 없을가 ..? 왜구해**다는거지 구해야하는 이유가 잇나요 사람이 다른 애를 구하면 안대는 법이라도 있는건가 그거에 의문이 들엇다 하지만 나는 그거에 대한 편견을 깨야했다
나는답변을햇지
“..글세 클로저여도 싸울의지가 없는 차원종을 죽이는건 아니거든..”
그러고 여성은..나를 바라봣지 하지만 시간적여유는 없엇다 나는여성을 일으키며 뛰엇다 ..
“ 뛰어 독일정부가 눈치챌거야 ᄈᆞᆯ리 돌아가야해”
하지만 무거운 몸을 움직이기엔 ..늦엇지 ..하지만 운은 날구해줫지 다가오는 복장 특수요원복장을보았지 나는 그복장과 문양을 보앗지 그러고 나는 이말을했지
“..검은양팀?”
남성은 질문햇지
“...?...클로저..이신가요?”
그리고 여성이 그의질문을 다른걸로 넘어갓다
“..그것보다..괜찮아요..?!....다젖은것 같은대”
나는 답햇지
“...조금 도와줬으면 하는게있어 ..부축좀 해줄수잇어 ?..”
그러더니 검은양팀 이세하,서유리는 도와줫지
“..당신은 누구신가요?”
“..독일특수클로저요원 라스티..”
통성명을 하면서 걸어갓지 뒤에잇는 여성도 같이갓지
“...근대 저여성은..”
이세하는 질문을햇지 ..나는 그걸보고는 답변을했어
“ 차원종... 이야 ..하지만 건들지마.. ”
세하는...나를 봣지 마치 무언가 다른사람처럼 느껴질정도로 그무언가를 무엇인지 모른채 서둘러 ..베를린페허에서 ..비가안오고 유일하게..남은 집하나가있어서 그안에 들어갓지“..지금 어ᄄᅠᇂ게 된건지..설명해줄수 있을가요..라스티씨..?”
이세하는 질문을햇지 ..나는 조용히..세하하고 서유리그리고 그옆에잇는 차원종여성을 보며..
“.독일정부 애들이 반란을일으켯지..우대도 않좋고 ...비난만 하는거에 더 이상참을수없엇던거야 .. 나도..포함이였지만... 하지만..점점 이상해져갓어 ...반란도 그렇고 정부도그렇고 ..이렇게된이유도 모르겟어.. 정부가 점점 차원종의 실험을 시작햇지.. 나는그걸 보고 반란을 일으켯지만 그나를 도와준사람은 달랏어.무언가 ...실현해야겟다고 생각햇지..”
그러고는 여성을 보앗지 여성을 보며 자신이 ..무슨짓을 한거냐고 물어봣다
“당신이 한짓이 무슨짓인지 알아요?..전쟁..사람이 죽어가고있잖아요..”
나는 답햇지
“..나는 다른곳을햇지..정부가..베를린을 무언갈..햇지 ”
하지만 답변이 끝없이오고 하지만 이제 움직여**다 ..슬슬 더올것같다
너무 늦었다 독일정부 클로저의 발걸음이 들렷다..
“...늦엇나 정부군이다... 조금 도와줘야겟어 정부가..여길 어ᄄᅠᇂ게든 지키라고했는대 나는 그걸의문이 들어서 반란도 중간에 멈추고 여기에 왔어..재판과 심판은 받을게 하지만 이걸 알아야했어 정부는왜 차원종을 실험한것과 차원종과의 무슨대화를했는지.. 나를도와줘..”
나는 이렇게 답햇지..그리고 그들은 끄덕엿지 차원종은 나를 봣어..하지만 나는 아무말을 않햇지..내가 잘한건지 못한건지..
“ ..손을 들어라 ! 클로저 지금이라도 투항하면 살려주겠다! 하지만! 라스티 너 는 안대! 너의 한짓과 행동에..! ”
“... 어ᄄᅠᇂ할거야 ..제들은 거짓말을 정말잘해서 ..살려주지도않아 ..? ”
“..당신을 도울게요 ..정부가 무슨짓을했는지 알아야해요 ”
그리고 ..집에서 나오기젠..잠시..물웅덩이가 있는곳을 봣어 ..
“ 그러면 가자..더이상 있으면안대 재들이 무슨일을 꾸미는건지 알아야겟어 ..”
그리고 서유리 이세하가 먼저집을 나갓지 ..하지만 ..차원종여성은 날봣지..
“...왜구해준거야 ...너만 위험에 빠지고..”
“... 글세 ..눈동자가 비슷해서?”
“..거짓말 하지말고 ..”
“.. 나를 보는기분같아서 ?”
이내 집을나오고는..여성은...고민에 ᄈᆞ진채 집안에 박혓다
페허가된 밖에는...클로저요원들이 있엇다 이세하는 건블레이드를 들엇고 서유리는..카타나와 권총을 들엇고 나는 장검을 들엇지
“정부는 ..온갖 악동을 했지 대학살 작전을시작하고 허위사실..을했어 하지만.이제더이상..가만히 있을 수 없어 ... 인간이 인간을 죽이는건 ..클로저답지않은걸 ”
그러더니 물웅덩이에서 얼음이 생성되며 ..올라왓지..그러고는 이세하는 ..건블레이드로 독일정부를 처리햇지 하지만..무언가 의문이 들엇다 .병뒤에 이상한..생명체가 있다는걸
나는그걸 쫒아갓지 얼음으로 모든공격을 차단햇고 포위를햇지
“...잠시만 여길 부탁할게 ”
그러고는 이제 앞으로 달려갓지 .....그러자 앞에 한..차원종..이라고도 애매햇다
“..너는..누구야?”
이내 질문을 햇지..하지만들려오는건 공격이엿어 칼로들려오는 소리 붉은색 동공..을보앗지
“..차원종이라면 믿겟어 ..?”
“..믿을일이 있겠어?”
그러고는 차원종이 갑자기 웃엇어 그러고는 이런말을햇지
“..우리가 독일정부를 조종햇지 ..재밌지않아? 파괴되는 건물 사람들의 비명 사람들의 최후 정말좋아 ..아아..♡ 너도 나중에 실컷 느끼게 해줄게 너희들이 무엇을 햇지 너희들이 무슨짓을 저질럿는지 우린..신차원종.. 너희들을 멸망시킬거야 ”
나는..그공포감..그의 행동을보며 저지해야하겟다고 생각햇지만..너무늦엇다
“..죽어”
라는순간에..만은 가시가 나를 찌를려햇다 하지만 어두운 것이 날지켯어.. 그어둠을 보고는...여성은 헐떡인채 왔다
“..늦지않앗다..”
벽을 생성하고 나를 대려갓어 ..몸이 많이 무거웟다 무엇보다 ..불길했다
이세하하고 서유리가 나를보고는..
“..김유정 부국장 한테 연락이왔어요.. 당신이 한짓을 잠시 보류하고 당신의 신병을 구속할겁니다...”
“...유니온한테..연락 하나를 할수있을가? 부국장한테”
“..네..?”
“빨리”
그러더니 나는 전화기를 뺏고는 부국장한테 말햇지
“..김유정 부국장님 지금 구속 할 일 이아닙니다 지금 뒤집어졋습니다 한방 먹엇다고요 이짓은 인간이 아니에요 ...차원종들이 햇어요 ..”
부국장은 ..그저 답변을 않햇지 ..하지만 시간이지나서야 알앗다 ..
부국장이 답변을햇지
“ .차원종..?.. 어ᄄᅠᇂ게 한거야 그건 넌 어ᄄᅠᇂ게안거야?”
“ .. 신차원종 그들이 말햇어요 그들이 영국 ,독일정부를 조종햇다고요 어ᄄᅠᇂ하실건가요 ? 이짓을 냅둘건가요 ?”
“.... 후우... 넌그래도 못ᄊᆞ워 구속할거야 ”
“... 그런거 댔어요 지금 클로저라고 반란이라해도 이미늦엇다고요 신차원종들이 움직이기시작했어요!"
“.... 후우..좋아 ..알겟어 ..이일이 해결하면 넌 즉시 구속할거니 잊지마 ”
“..좋아요 ..지금은 시간도없으니 .....”
“..잠시만.지금 긴급한게온게하나있어 나중에연락할테니 ..세하한테 돌려줘 그리고 다시연락할게 지금 유니온도 무슨일인지 알았나봐 ”
“.....”
끊엇지 그대로 뚜욱
그러고는 이제 이세하에게 주엇지
“..어ᄄᅠᇂ하실건가요 ”
“ 어ᄄᅠᇂ하겟어 ..검은양팀.. 지금 나는 마지막한곳을갈거야 거기서 ..봐야해...거기서 무언가잇어 ..판단이 들어야해..실험공간...”
그리고 연락이들어왓지 ..이세하는 받고는..
“네..”
“네”
“알겟어요 유정누나”
그러고는 뚝 끊엇지 이세하는 나를보고는
“..당신의 말이 맞다는군요 구속을 취소하고 당신하고 그여성을 ..대려오라는군요 ..유니온 본부에 ”
“..알겟어 ”
“..그리고 차원종과의 동맹을하겠다는군요 신차원종들이 들어왔다는대 ..어ᄄᅠᇂ하실건가요?”“..뛰어들어가야지..”
그리고 유니온헬기가왔다..거기에탓다...이제준비를해야겟다 ..전쟁의 더한전쟁의 준비를
총 1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