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매거진] 5회 네코제 미리보기 5편 : 게임하러 왔는데요? 잘 오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코제 사무국입니다.
<2018 네코제 - Meister & Artist>를 찾아온 공식 게임 부스와 게임 스페셜 이벤트, 그리고 네코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급 컬래버레이션 부스를 소개합니다.



│공식부스 : 클로저스, 메이플블리츠X, 그리고 오버히트






│공식부스로는 부족하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게임별 스페셜 이벤트

공식 부스로만은 부족하여 준비된 스페셜 이벤트!
메인 무대와 세운교, 세운홀 등에서 클로저스와 메이플블리츠X, 오버히트의 이벤트를 추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일 누구나 도전 가능한 클로저스, 메이플블리츠X의 다시세운광장 메인무대 이벤트는 물론,
토요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성우 김영선님의 사인회, 그리고 오버히트의 캐릭터가 되어 볼 수 있는 시간 <오버히트 코스튬플레이 체험>을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내 눈앞에서 움직이는 슬비를 만날 기회! <두근두근, 콩닥콩닥 슬비와의 하트 시그널>에서는 스페셜 이벤트 안의 깜짝 코너로 성우 우정신 님의 사인회도 함께 합니다.
*성우 우정신 님의 사인회는 클로저스 메인 무대 이벤트와 사전 온라인 이벤트의 당첨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컬래버레이션 부스 1 : 세운상가에 나타난 야생의 땅! 듀랑고 사운드 워프

소리를 듣는 것만으로 눈앞에 생생히 펼쳐지는 야생의 땅, <듀랑고 사운드 워프>! 네코제에서 처음 선보여질 이번 전시를 위하여 예술과 장인의 기술이 만났습니다.
듀랑고의 다양한 사운드를 재해석하여 '게임사운드 스토리' 장르로 재창조해낸 사운드 디자이너 홍초선 님의 작품을 마이스터 류재용 님의 진공관 앰프 스피커를 통해 함께해보세요.
집요하고 섬세하게 청각을 자극하는 사운드와 마주한 모든 분이 듀랑고의 세계로 워프된 듯한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시게 될 것입니다.
나만의 듀랑고 라이프, 네코제 현장 <듀랑고 사운드 워프>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컬래버레이션 부스 2 : 내가 게임 속 캐릭터가 된다면…? 한 번쯤 이런 상상을 해보신 분들께 바칩니다, 어도비 캐릭터라이브!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드리기 위해 네코제가 어도비와 함께 <캐릭터 라이브> 부스를 준비했습니다. <캐릭터 라이브>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멋진 두 사람은 오버히트 천체의 감시자 '아크날'(26일)과 검은양 팀의 하나뿐인 소중한 리더 '이슬비'(27일)!
왠지 마력이 넘쳐 흐를 것 같은 세운홀 어도비 부스를 방문하시면 내가 곧 캐릭터가 되는 마법 같은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크날과 슬비의 모습으로 명대사를 말해보고,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진 즐거운 순간을 USB로 담아 간직해보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는 더위를 이길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코제에서 이 많은 게임 콘텐츠를 가장 먼저 즐기고 싶으시다면 네코제MAP에서 장소를 확인하시고 26일, 27일 빠르게 찾아와주세요!
오후 12시부터 네코제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0/500자)